술 못 먹는 사람을 위한 맥주 추천. 타이거 라들러 포멜로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가 궁금해

술 못 먹는 사람을 위한 맥주 추천. 타이거 라들러 포멜로

by 라미차니 2023. 6. 29.
반응형

궁금하면 오시본

술을 먹으면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이라 40이 넘는 나이가 되고 사회생활한지 20년이 넘어가지만 술을 제대로 마셔본 적이 별로 없다. 어릴때는 잘 모르고 넙죽 넙죽 받아마시다가 인사불성이 된 적도 있지만 사회생활하면서는 "죄송합니다만 술을 잘 못 먹어서요."라는 말로 늘 술자리에선 안주신공만 펼쳐왔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일드인 "호타루의 빛"에서 여주인공이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 툇마루에 앉아 맥주 한 캔을 먹는 모습이 부러워 혼자 집에서 맥주를 도전해보았지만 나는 330ml 한 캔의 절반도 비우지 못하고 벌개진 얼굴로 조는 사람이었다.

 

 

 

그러다 아이를 낳고 육퇴를 즐겨보고자 맥주를 먹어보기 시작했는데 맥주도 생각보다 종류가 많고 나 같은 알콜쓰레기를 위한 저도수 맥주도 다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마전부터 알게된 맥주는 타이거 라들러 맥주인데 라들러맥주란 맥주에 과일주스를 섞은 맥주를 일컫는 말로 음주 후 자전거를 타고 다녀도 될만큼 가볍다는 뜻이라고 한다. 역시나 그래서인지 한 캔을 다 비워도 얼굴이 벌개지지 않고 기분만 좋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타이거 라들러 맥주는 총 3종류인데 레몬맛과 자몽맛, 그리고 내가 제일 애정하는 포멜로 맛이다. 포멜로 맛은 작년 12월에 출시 되어서 인지 마트에도 자주 만날 수 없어 레몬맛만 줄창 마셔대다가 맥주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있는 홈플러스에서 발견하고 딱 1캔만 사왔다가 다음날 한 아름을 사들고 집에 왔다.

 

 

포멜로는 동남아시아 휴양지에서 자주 접해 볼 수 있는 자몽과의 과일이라고 한다. 맛과 향이 자몽과 비슷하지만 자몽 특유의 쌉싸래한 맛이 없고 부드러운 단 맛이 장점이라고 한다. 그래서일까? 타이거 라들러 포멜로를 처음 마셔보면 상큼하면서도 톡 쏘는 청량감과 기분 좋은 단 맛이 입에 싹 감돈다. 엄청 맛있는 과일 주스를 마시는 기분인데 맥주이기 때문에 여흥이 살짝 오르는 느낌이 술 잘 못 먹는 사람도 음주를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술 잘 못 먹는 사람들은 알 것이다. 도대체 맥주를, 소주를, 위스키를 무슨 맛으로 먹는 가!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쓰기만 하고 목이 타고 입을 헹궈내고 싶은 술맛을 꾹 참고 그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때론 술꾼들의 눈총을 받으며 음료수만 마시는 것도 그리 속 편한 일만은 아니라는 것을.

 

그래서 우리 같은 알콜쓰레기들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도 쉽게 얼굴이 벌개 지지 않고 기분 좋게 취할 수 있는 맛있는 술을 애타게 찾기 마련이다. 나 역시도 그런 술을 찾기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해봤지만 달면 도수가 높고(와인류) 도수가 낮으면 맛이 딱히 없어서(맥주 또는 논알콜 맥주) 맛 좋은 안주가 있어도 탄산만 마셔야했다.

 

하지만 타이거 라들러 포멜로는 정말 기분 좋은 시간을 보장하면서 마시는 내내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런 좋은 맥주를 어디서든 살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다양한 곳에서 찾기는 어렵다. 우리동네 롯데프레쉬에서 애타게 찾았었는데 보이질 않더니 오늘 바로 4캔 8000원의 행사를 하는 걸 발견했다!!!!  무려 500ml짜리라 원래 같았으면 3분의 1도 못 마실 것이라 쳐다도 보지 않았겠지만 타이거 라들러 포멜로라면 혼자 1캔 정도는 거뜬하게 마실 수 있기 때문에 4캔을 사들고 낑낑거리면서 돌아왔다. 사실 8캔 사고 싶었지만 무거워서 포기했다. 하하.

 

1달간 4캔 8000원이라고 쓰여있었으니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가까운 롯데프레쉬를 방문해보길!!!

 

 

 

식기세척기 렌탈 VS 구매, 어떤게 더 합리적일까? LG DUBJ4ES

이사가 이제 한 달 반도 남지 않았다. 얼마전 입주박람회에 처음 가봤다. 새집의 특권같은 느낌이었는데 가보니 사실 별건 없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갔다면 호구잡히고 오기 딱 좋은 분위기

rv10000.kelly1817.com

 

 

스키터 증후군이란 무엇인가?(모기/간지럼증/붓기/알레르기/모기물린 자리 부었을 때)

여름은 본디 모기의 계절. 아무리 문을 잘 닫고 열심히 모기를 잡아도 아이들은 어쩔 수 없이 모기의 타겟이 되고 만다. 얼마전 첫째가 모기에게 눈두덩이를 물렸는데 이틀만에 너무 심하게 부

rv10000.kelly1817.com

 

 

 

킨텍스 캠핑장 카라반 예약 꿀팁(인터파크 티켓/예약방법/고양시/30%할인/예약성공팁)

킨텍스 캠핑장은 도심에서 가깝고 캠핑시 필요한 물품등을 놓고 왔을 때 빠른 대처가 가능한 트레이더스가 차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늘 인기가 있는 곳이다. 매월 예약가능한 날마

rv10000.kelly1817.com

반응형

댓글